본문 바로가기

지구별맛집투어🤍

마루샤브 : 아차산점

안녕하세요!
로하예요

 



오랜만에 비 내리지 않는 주말을 보내고 있어요
오늘 리뷰 해 드릴 곳은 지인 동네에 있는 코로나 전에는 자주 갔었던 마루샤브 아차산점을 리뷰 해 드릴께요




샤브샤브 좋아하는 편이라 여기에 예약했다는 지인의 말에 퇴근 후 호다닥 달려 갔어요

평소 우드를 좋아해서 우드 인테리어인 이 장소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마루샤브 아차산점 

  • 위치 :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633 우진빌딩 2층
  • 연락처 : 02 ) 454-3300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30분
  • 주차 : 있음
  • 웨이팅 : 없음



메뉴판이구요 저희는 디너 젤 저렴한 쇠고기샤브로 주문을 했어요 이렇게 메인 주문을 하면 샐러드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샐러드바 종류를 둘러보다 이뽀서 찍어 보았어요
초록 초록 몽실이가 둥둥 떠 있는 것 같아 싱그러워 보였어요



어느덧 주변은 어둠이 내렸고 조명은 빛을 발하는 모습이 이쁘더라구요 마루샤브 아차산점은 이 동네에서는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해요




샐러드바에서 담아 온 음식이예요
그때 그때 메뉴에 변화는 있을 것 같구요
종류는 제법 된다고 보시면되요




이 코너는 김밥 종류와 초밥 종류가 있었구요
김밥은 넣어두세요 평소 김밥을 좋아해서 생각없이 먹다 김밥으로 배를 채워 버렸어요




치킨 종류와 튀김 종류와 피자가 준비되어 있구요
튀김 종류는 단호박과 고구마 두 종류였어요
치킨, 튀김 둘 다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꽤 맛있었어요




이렇게 다양한 야채 샐러드가 정갈한 모습으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고기 덕후라 눈으로 먹어주는 센스 발휘했어요 왜냐면 평소에도 샐러드를 그닥 잘 먹진 않아 손이 잘 가지는 않더라구요




야채 샐러드에는 손이 그닥 자주 가진 않았어도 고구마, 연두부 샐러드는 좀 먹었어요




그리구 새우를 엄청 좋아해서 두번 왔다 갔다 한 요기는 제가 좋아하는 코너 중 하나예요 잡채도 엄청 좋아하거든요




야채를 그닥 좋아하지는 않지만 건강을 위해서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월남쌈은 야채 채소 이런걸 시러하는 제가 유일하게 야채를 소스 맛에 먹는 종류라 반갑게 담았어요




잔치국수도 좋아하는 편이라 한 그릇 말았네요
그리고 보니 면류와 고기류를 좋아하는 식 습관이 고스란히 드러 나네요




샤브의 야채도 충분히 준비되어 있어 육수와 함께 리필해서 먹음 되고 듬뿍 넣어 줘야 국물 맛이 배가 되드라구요



샐러드바는 가격 대비 다양하고 깔끔하고 정갈해서 높은 점수를 주어요 샐러드바 때문에 재 방문 하기도 해요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서빙하는 분들의 친절도가 다소 낮은 편이예요 뭔가 무뚝뚝하고 그래요




과일 좋아하는 저에게는 조금 아쉬운 과일 과 후식 코너 였어요 과일의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았는데 계절마다 상황은 조금 다른거 같아요




딤섬과 만두도 좋아하는 편은 아니어서 맛 정도만 보았어요 초반에 김밥을 생각없이 집어 먹어서 메인 먹을 배가 부족 했어요




짜잔 ~~~ 메인 소고기 샤브
살짝 담궈 빠르게 익혀 먹는 ~♡




고기는 살짝 데쳐서 양념장에 콕 찍어 드셔요 ㅋㅋ
비록 저는 샐러드바로 인해 몇개 안먹었어요




와앙 쵸콜릿 분수 아쉽게도 쵸콜릿 또한 별로 좋아하진 않아 한두개 맛만 보았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것들이 모여 있는 요기
커피, 아이스크림, 음료수



특히 탄산음료수는 중독이예요
몇번을 왔다 갔다 하였네요

마루샤브 아차산점은 가성비 대비 구성이 좋은편이고 음식들도 정갈한 편이예요 리뷰는 여기까지 할께요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