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맛집투어🤍

포항 송도 : 조개구이명가

안녕하세요!
로하예요


오늘은 "포항 송도 조개구이명가" 리뷰 해 드릴께요
포항 여행 중 들려 보았던 곳으로

바다 뷰를 보며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는 부분이 꽤나 매력적이었어요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듬조개구이를 대, 중, 소로 주문 할 수 있어
2인도 부담없이 방문 할 수 있어요



조개구이 주문을 하고 나면 빠른 속도로 서빙 되어요
기본 상 차림으로 조개탕, 콘치즈, 잡채, 샐러드, 돈까스 등등 다양하고 푸짐하게 나와요




▶포항 송도 조개구이명가

  • 위치 : 포항시 남구 희망대로 1187
  • 영업시간 : 오후 2시 ~ 오후 10시
  • 주차 : 건물 뒷편에 주차장 or 공영 주차장 이용
  • 웨이팅 : 살짝 있는 정도
  • 개인적 평점 : 4.2(5점 만점 기준)

 



포항 송도 조개구이명가에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모듬조개구이 대합, 가리비, 키조개, 전복 조합이었어요 평소에도 가리비 구이를 좋아하는 편이어서 기대가 컸었요



평소 좋아해서 더더욱 맛있게 먹었던 가리비 퀄리티 되시겠어요

치즈가 사르르 녹아 풍미를 더 해 주고 쫄깃 한 식감에
바다 그 특유의 향 마저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내부의 규모는 큰 편이며 조개구이 집 치고는 회전도 빠른 편이었어요

내부는 일반적인 조개 구이집 동그란 상에 플라스틱 의자 다들 그런 분위기 맞고요




저희는 저녁 시간 보다는 조금 이르게 도착해서 붐비지 않은 상황에서 바다 뷰 및 석양을 보며 먹빵 할 수 있어 좋았어요

바다 뷰 보며 조개구이를 먹는 것 , 이 것만으로 포항에 다시 올 때 재 방문 의사 있을 것 같아요



특히 콘치즈~^^
조개구이랑 함께 불판 위에 올려 놓고 먹으면 꺄꿀

이른 아침부터 서울에서 포항까지
그리고 볼 일 보느라 대충 먹고 다니느라 배가 무척 고팠었는데
그런 저의 배에 호강을 시켜준 그런 한끼 식사를 맛있게 하였던 곳이고

개인적으로 괜츈했어요

오랜만에 인사를 드렸고
언제나 늘 그렇듯 행복하세요

'지구별맛집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 죽도시장 : 수제비골목  (0) 2021.12.11
포항 남구 : 청림물회  (0) 2021.12.08
합정동 : 어반플랜트  (0) 2021.09.13
마루샤브 : 아차산점  (1) 2021.09.05
남양주 팔당 : 벨스타커피  (0) 2021.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