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맛집투어🤍

남양주 화도읍 금남리 북한강 : 숯불닭갈비양양막국수

안녕하세요!

로하예요

 

오늘 리뷰 해 드릴 곳은 남양주 화도읍 금남리 북한강에 자리 잡고 있는 "숯불닭갈비양양막국수"예요 남양주 쪽은 드라이브 하기에도 좋아 코로나 상황 전에는 자주 갔었는데 최근에는 정말 오랜만에 드라이브를 했네요 언제나 그렇듯 내돈내먹 찐 리뷰, 솔찍 담백한 리뷰 시작 해 볼께요 

 

솔찍히 말해서 이 곳은 첫번째 닭갈비를 먹기 위해 찜 해 둔 곳은 아니었어요 저희가 찜 해 둔 곳은 "칠오닭갈비"라는 곳이었는데 유명세 및 많은 인기가 버거웠는지? 주차 안내에서 부터 불친절하여 서비스 마인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희로써는 바로 차량 돌려서 두번째로 검색하여 방문하게 되었어요 

 

차림표를 보시면 단번에 메인 메뉴가 눈에 들어오죠? 급 차량 돌리면서 정보 검색을 해 보니 제법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었어요 첫번째 방문한 곳 "칠오닭갈비"에서 상한 마음 여기에서 풀었다고 보시면 되요 

저희는 숯불닭갈비 2인분, 막국수 1인분 주문하였어요 방문 시간대가 점심이라기엔 너무 늦고, 저녁이라기엔 이른 시간한마디로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해서 사람들이 북적이지 않아 합격점 주었어요 요즘은 어딜가나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는 부분이라 반기게 되드라구요

 

방문 팁을 드려 보자면 저희 처럼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을 하시면 사진과 같이 한산하게 심적 안정을 느끼며 식사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참고로 저희는 오후 5시쯤 방문을 했어요 

수상 스포츠 및 드라이브 후라 배가 넘나 고팠어요 음식이 빨리 나와주었으면 했는데 그런 저의 저의 마음을 눈치라도 채셨는지? 빠른속도로 음식이 나와 주었어요

밑반찬으로 양파절임, 무생채, 배추절임 이 나왔어요 무생채를 평소에도 좋아해서 제일 먼저 손이 갔는데

아삭 아삭하니 새콤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동치미, 상추, 생마늘, 쌈장도 연이어 나와주었고

숯이 들어오고 드디어 기다리던 닭갈비 메인이 서빙되었어요 

사진과 같이 큼직한 덩이로 나와주니 비쥬얼에 기대감이 더 상승하더라구요 첫 방문이어서 우리가 직접 구워야 하나? 구워주시는 건가? 아리송 하고 있는데 직원분 센스도 좋으셔서 어떻게 구워야 하는지 설명해 주고 가셔서 좋았어요

숯불 향이 입혀진 고기류를 엄청 좋아하는 편이예요 그래서 숯의 질에 대해서 잘 아는 편인데요 이 곳에서 사용하는 숯은 제법 괜찮은 숯을 사용하고 있었어요

직원분이 굽는 방법에 대해 설명 해 주셔서 맛깔스럽게 잘 구워졌어요 저희가 설명들은 닭갈비 굽기 팁은 껍질 부분이 위로 올라가게끔 뒤짚어주면서 구우면 맛있게 구워진다고 해요

남양주 화도읍 금남리 북한강 쪽에 있는 숯불닭갈비양양막국수의 또 하나의 메인 메뉴 막국수예요 막국수는 그렇게 특별한 맛이라기 보다 일반적인 맛이었어요 하지만 닭갈비와 함께 먹는다면 이야기는 달라져요 ㅎㅎ 먹어본 사람들은 아는 그 맛 ㅎㅎ 

요렇게 한쌈 야무지게 싸서 입 안 가득 와구 와구 볼따구 터지도록 씹어주면 너무 맛있는 한끼를 식사의 행복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남양주 화도읍 금남리 북한강 : 숯불닭갈비양양막국수 

  •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546
  • 영업시간 : 오전10시~오후9시30분
  • 주차 : 가능 
  • 웨이팅 : 없었음
  • 개인적 맛 평점 : 4.3(5점 만점기준)

여기까지 포스팅 마칠께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지구별맛집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구월동 : 아사가야  (0) 2021.12.19
포항 죽도시장 : 수제비골목  (0) 2021.12.11
포항 남구 : 청림물회  (0) 2021.12.08
포항 송도 : 조개구이명가  (0) 2021.12.05
합정동 : 어반플랜트  (0) 2021.09.13